이랜드 이랜드

ETHIC MANAGEMENT

컴플라이언스 행동정책

이랜드파크 컴플라이언스 정책

1. 임직원에 대한 컴플라이언스 정책

1) 공정거래준수정책

거래강제

임직원에게 각종 미분양 회원권, 선물세트 등의 구매를 강제 금지

임직원에게 회원권, 선물세트 등 판매목표를 설정하고 미달성시 불이익을 제공 금지

공정계약

공정거래법령 및 회사 규정을 준수하여 공정한 계약을 체결

모든 거래는 계약서를 작성하고 교부하여 계약내용을 준수

2) 준법경영정책

임직원에게 각종 미분양 회원권, 선물세트 등의 구매를 강제 금지

임직원에게 회원권, 선물세트 등 판매목표를 설정하고 미달성시 불이익을 제공 금지

공정거래법령 및 회사 규정을 준수하여 공정한 계약을 체결

모든 거래는 계약서를 작성하고 교부하여 계약내용을 준수

2. 고객에 대한 컴플라이언스 정책

1) 공정거래준수정책

거래강제

조식서비스 등 추가 서비스를 숙박과 반드시 결합하여 판매할 필요가 없는 상품을 구매 강제 금지

예식/단체연회서비스에 식사제공, 사진촬영 등 서비스를 필수사항으로 강제 금지

공정계약

회사의 불공정거래로 고객이 부당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리스크 예방

모든 거래는 계약서를 작성 및 교부하여 계약내용을 준수

개인정보보호

고객의 개인정보를 정당한 방법으로 수집하고 활용하며, 개인정보보호법 준수

피드백

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구축 및 고객 의견을 회사 정책에 반영 적극 노력